Program

교육프로그램

Homearrow교육프로그램arrow교육신청

교육신청

디지털 시대 여행업 언택트 세일즈 디테일
  • 디지털 시대 여행업 언택트 세일즈 디테일 1번 상세이미지 썸네일

온라인 디지털 시대 여행업 언택트 세일즈 디테일

코로나가 가져온 비대면 환경,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언택트 비즈니스 세일즈 전략!
답은 디테일에 있다

이 강의가 꼭 필요하신분
여행업과 새로운 산업과의 융합을 통해 새로운 여행업 가치와 기회를 창출하고 싶은 분
제품상세정보테이블
교육일정
교육일수 2일
교육시간 14시간
교육장소 화상 강의 수강을 위해 인터넷이 잘 연결되어있고, 조용한 장소에서 수강하세요
교육대상 여행업 종사자 / 경영자, 실무자, 예비종사자
교육인원 35명
교육문의 한국생산성본부 여행업 사무국 / 02-398-6466 / kpc_khw@naver.com 로 문의 또는 우측 하단에 있는 채널톡을 이용해주세요.(전화 문의 시 통화연결 지연 가능) 교육 신청 현황은 마이페이지에서 조회가능합니다.
참고사항 모든 교육 과정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됩니다 (학습 시간 1일 7시간) 개강 2~3일전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안내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수료시 바우처 지급되는 온누리 상품권은 발급기관 정책에 따라,
수령자(교육생 본인)명의의 핸드폰 번호에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교육 신청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수강 신청 페이지로 이동 ※수강신청 확인 문자를 받아야 최종접수 및 승인완료 (선착순 접수로 조기 마감 가능)

목록으로신청하기
이 교육을 들으면...

1. 언택트 시대에 맞는 트렌디한 여행업 세일즈 방식에 대한이해를 통해 현업에 적용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확보

2. 세일즈 성과를 높이는 효과적 세일즈 협상 프로세스를 이해하고 언택트 상황에서 고객 맞춤 커뮤니케이션 스킬 습득

 


교육내용




슬라이드10.PNG 

          ▶ 학습내용 


3.3.png


디지털 시대 여행업 언택트 세일즈 디테일 (3차)

주제가 흥미로워 지루하지않았고 강의내용이 고객응대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좋은결과를 내기위한 스킬이 많이 도움되었습니다

많은도움이 되는 강의였습니다 현업으로 돌아가면 고객을 잘 파악해서 좋은결과로 이끌어보겠습니다. 유쾌하셔서 강의내내 즐거웠습니다 다음에도 기회가 있으면 다른 강의도 듣고싶습니다.  응원하겠습니다 

작성자 : 교육생
디지털 시대 여행업 언택트 세일즈 디테일 (3차)

테스트등 참여하며 강의를 들을수 있어서 재미있고 강의내용도 알차게 구성되있어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목소리도 또렷하게 잘들려서 강의에 집중할수 있었고 내용도 너무 좋아서 만족스런 시간이었습니다.

내용이 잘 이해되고 어려운 부분이 없었다 이틀동안 좋은강의 감사합니다. 업무 뿐만아니라 개인적으로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작성자 : 교육생
디지털 시대 여행업 언택트 세일즈 디테일 (6차)

난이도는 너무 쉽지도 어렵지도 않게 비대면 수업으로 딱좋았습니다. 

흥미를 이끌어주는 내용 및 많은 준비를 하신것이 확연히 보였습니다.

Kpc에서 들었던 비대면 강의중 거의 1,2 위로 꼽을 만큼 기억에 남고 집중 할 수 있었던 강의였습니다.수업에 배운 언텍트 세일즈 기술을 기초로 힘을 내서 여행업 인생 2막의 도약을 해보겠습니다.감사합니다.


작성자 : 교육생
디지털 시대 여행업 언택트 세일즈 디테일 (6차)

강사님의 진행 스킬이  좋아서 자칫 지루하고 비참여적일수 있는 강의를 참여 할수 있게 만들어주어 좋았고,

현업에 지식을 점목하는데 대한 고민을 하게 해주었습니다.

강의 내용을 편안하게 받아들이기 용이합니다.

작성자 : 교육생
디지털 시대 여행업 언택트 세일즈 디테일 (4차)

상식선에서 충분이 이해할 수 있는 내용입니다. 소통하고 상담하고 강의하고 다 잘 이루어졌습니다

1:1 상담하듯 적극적으로 반응해 주심 고급 컨설팅 감사합니다

작성자 : 교육생
디지털 시대 여행업 언택트 세일즈 디테일 (4차)

풍부한 예시로 이해쏙쏙 됩니다.

현 시기에 딱 맞는  내용 강의, 정말 유용하여 재수강하고싶을 정도입니다

작성자 : 교육생
디지털 시대 여행업 언택트 세일즈 디테일 (2차)

강사님이 장시간에도 텐션놓치지 않고 열정감있게 교육하십니다 

이해하는데 원활하였습니다

장시간동안 온라인 교육임에도 열정적으로 강의하시는  태도에 감명받았습니다

작성자 : 교육생
디지털 시대 여행업 언택트 세일즈 디테일 (2차)

테스트등 참여하며 강의를 들을수 있어서 재미있고 강의내용도 알차게 구성되있어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내용이 잘 이해되고 어려운 부분이 없었습니다. 

이틀동안 좋은강의 감사합니다. 업무 뿐만아니라 개인적으로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목소리도 또렷하게 잘들려서 강의에 집중할수 있었고 내용도 너무 좋아서 만족스런 시간이었습니다.

작성자 : 교육생
디지털 시대 여행업 언택트 세일즈 디테일 (2차)

주제가 흥미로워 지루하지않았고 강의내용이 고객응대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많은도움이 되는 강의였습니다 현업으로 돌아가면 고객을 잘 파악해서 좋은결과로 이끌어보겠습니다. 유쾌하셔서 강의내내 즐거웠습니다 다음에도 기회가 있으면 다른 강의도 듣고싶습니다.  응원하겠습니다 

작성자 : 교육생
디지털 시대 여행업 언택트 세일즈 디테일 (1차)
고객에 따라 세일즈 접근방법을 다르게 적용해야 한다는것을 배웠습니다 

교수님께서 잘 맞춰주셔서 어렵지 않았습니다.

작성자 : 교육생
디지털 시대 여행업 언택트 세일즈 디테일 (1차)

여행사 업무관련 이해도가 높고, 강의 관련 객관적인 지표를 삼아 업무에 접목 시키려 노력하셨습니다.

저희 입장에서 준비해주시고, 설명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교수님 :)

작성자 : 교육생
디지털 시대 여행업 언택트 세일즈 디테일(1차)

고객의 성향과 니즈를 파악해 어떻게 구매에 이르게 할것인가에 대한 부분 현장 활용도가 높을것 같습니다.  

다양한 자료로 현장에서 응용가능한 점을 생각할수 있도록 해주셔서 매유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 교육생
디지털 시대 여행업 언택트 세일즈 디테일(1차)

강사의 설명이 너무나도 쉅게 다가옵니다.그전에 책으로 공부했던 때는 이해가 힘들었지만 이번에 들어보니 너무나도 쉅게 이해했습니다.정말로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잊고 지냈던 고객들에대한 진정성을 깨닫게 해주셨고 그전에 이론적으로만 공부하여 독학으로 공부한 저로써는 이해할수 없는 부분들을 이번 교육을 계기로 확실하고 쉅게 이해할수 있게되었습니다. 

작성자 : 교육생

사이트맵닫기

사업소개
사업소개
교육프로그램
교육소개

디지털 역량 교육

디지털 기술 교육

직무역량강화교육

미래인재육성교육

맞춤형 교육

교육신청

디지털 역량 교육

디지털 기술 교육

직무역량강화교육

미래인재육성교육

맞춤형 교육

커뮤니티
공지사항
학습콘텐츠
FAQ
수강후기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