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

교육프로그램

Homearrow교육프로그램arrow교육신청

교육신청

OTA에 맞서는 CEO 인사이트
  • OTA에 맞서는 CEO 인사이트 1번 상세이미지 썸네일

온오프통합 OTA에 맞서는 CEO 인사이트

여행업 CEO로서 어떤 비전을 가지고 회사를 이끌어야 하는가?
직원과는 어떻게 소통해야 하는가?

이 강의가 꼭 필요하신분
여행업 미래를 이끌기 위한 대처 능력 및 변화주도 리더십을 함양하고 싶으신 분
제품상세정보테이블
교육일정
교육기간 2일 (14H)
교육장소 지역별 상이(상세 페이지에서 확인)
교육문의 한국생산성본부 여행업 사무국 / 02-398-6466 / kpc_sh@naver.com로 문의 또는 우측 하단의 채널톡을 이용해주세요(전화 문의 시 통화연결 지연 가능)
신청유의사항 신청서 제출 후 2~3일 내(주말 및 공휴일 제외) 안내 문자 및 메일 발송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수강 신청 페이지로 이동 ※수강신청 확인 문자를 받아야 최종접수 및 승인완료 (선착순 접수로 조기 마감 가능)

목록으로신청하기
이 교육을 들으면...

1. 여행업의 변화 인지와 기업의 변화를 위한 동기부여

2. 최고경영자로서의 리더십 점검과 성공적인 직원 관계 유지 팁 학습

 

※ 코로나19 예방과 방역수칙 준수 및 교육생 안전 확보를 위해 웨비나 교육으로 진행되며, 지역과 상관없이 신청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ceo_1026.JPG

교육내용




오프라인 강사소개 프로필_0925.jpg

ceo 1123.JPG

 

ceo_1016.JPG

 


1003.jpg

 

<오프라인 교육과정>

교육내용 일자 교육시간 비고 강사 
CEO가 알아야 할 여행업의 미래

- 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 시대의 OTA, FIT 발전 동향

- 여행업의 미래 경쟁력

- 여행업의 변화

1일차 10:00-12:00(2H) 공통모듈,
특강
 신정화
4차 산업혁명으로 탈바꿈한 성공사례

- 국내, 해외 우수 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 기업 우수 사례

- 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 기술 여행업 적용 사례

- [실습] 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 기술 우리 회사 적용 워크샵

13:00-15:00(2H) 실습,
피드백
격변의 시대에 적응하기 위한 리더의 비전

- 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 시대에 필요한 리더십과 역량

- Z세대, 밀레니얼 세대와 세대간 리더십 스킬

새로운 리더십 여행업 현장 적용 전략

- [실습] 신세대와의 커뮤니케이션 스킬

15:00-18:00(3H) 강의,
사례학습
NEW 리더십 역량 향상

- 언텍트 시대, 리더의 조건도 바뀐다

- 나의 리더십 강점, 약점 분석

2일차 10:00-12:00(2H) 강의,
사례학습
 한운옥
새로운 시대, 감성소통이 답이다

- 사람을 움직이는 힘 : '싶다전략'

- 최선이 최악이 되는 이유

13:00-15:00(2H) 강의,
사례학습
성공하는 리더의 관계십

- 인정받는 리더의 마음경영 관계십 사례분석

- 다니엘 핑크의 미래 리더들의 6가지 조건

15:00-18:00(3H) 강의,
팀토의
수강후기

진실하게 강의해주시더라.. 그리고 다시한번 직원들에게 어떻게 해야할지를 생각해 볼수 있는 강의였다

작성자 : 김민석

사이트맵닫기

사업소개
사업소개
교육프로그램
교육소개

직무역량강화교육

변화관리교육

미래인재육성교육

관광통역안내사 역량강화교육

교육신청

직무역량강화교육

변화관리교육

미래인재육성교육

관광통역안내사 역량강화교육

여행 어워드
여행 미디어 채널 개발
가고 싶은 여행 상품 개발
여행업의 블루오션, 창직
커뮤니티
공지사항
갤러리
FAQ
수강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