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

교육프로그램

Homearrow교육프로그램arrow교육신청

교육신청

디지털 시대, 여행업 종사자에게 필요한 감성 리더십
  • 디지털 시대, 여행업 종사자에게 필요한 감성 리더십 1번 상세이미지 썸네일

온라인 디지털 시대, 여행업 종사자에게 필요한 감성 리더십

AI가 채워주지 못하는 감성
각기 다른 사고, 감정, 행동의 고객과 구성원을 이해하게 해주는 바람직한 감성리더십

이 강의가 꼭 필요하신분
다양한 고객의 언어를 이해하고, 니즈를 파악하여 효과적으로 소통하기 위한 방법을 탐색하고 싶은 분
제품상세정보테이블
교육일정
교육일수 2일
교육시간 14시간
교육장소 화상 강의 수강을 위해 인터넷이 잘 연결되어있고, 조용한 장소에서 수강하세요
교육대상 여행업 종사자 / 경영자, 실무자, 예비종사자
교육인원 35명
교육문의 한국생산성본부 여행업 사무국 / 02-398-6466 / kpc_khw@naver.com 로 문의 또는 우측 하단에 있는 채널톡을 이용해주세요.(전화 문의 시 통화연결 지연 가능) 교육 신청 현황은 마이페이지에서 조회가능합니다.
참고사항 모든 교육 과정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됩니다 (학습 시간 1일 7시간) 개강 2~3일전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안내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수료시 바우처 지급되는 온누리 상품권은 발급기관 정책에 따라,
수령자(교육생 본인)명의의 핸드폰 번호에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교육 신청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수강 신청 페이지로 이동 ※수강신청 확인 문자를 받아야 최종접수 및 승인완료 (선착순 접수로 조기 마감 가능)

목록으로신청하기
이 교육을 들으면...

1. 개인의 정확한 행동스타일의 이해를 바탕으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가 요구하는 바람직한 리더십을 구현하고 발휘할 수 있다.

2. 감성을 바탕으로 고객과 구성원들을 만족시키고, 인간적 신뢰와 성장을 통하여 조직을 이끄는 감성리더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다.



교육내용




그림14.png


          ▶ 학습내용 

 

1.2.png

디지털 시대, 여행업 종사자에게 필요한 감성리더십 (6차)

인터넷강의들으면서 한번도 가보지못한 길을 걸으며 강의내내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엇습니다. 

실무에 많은 도움이될것같습니다 차분한설명으로 공감할시간 충분히 주셨습니다.

나자신을 알아갈 구체작자료를 체계적으로 준비해주셔서 강의내내 영감을 많이 받았습니다


작성자 : 교육생
디지털 시대, 여행업 종사자에게 필요한 감성리더십 (6차)

듣기좋은 성량과 톤으로 강의에 집중 할수 있었습니다. 자칫 자신을 남과 비교하거나 평가하는 내용이 될수도 있는데 중심을 잡고 이야기 해주셔서 자신을 객관적으로 볼수있게 해주셨어요.

스스로의 부족한 점과 나를 바라보는 타인의 시각을 짐작할수 있었습니다.

리더는 문제 해결이 능사가 아니라 공감력이 많이 필요한 자리라는걸 다시한번 느끼게 되었습니다.

나와 남을 이해할수 있었던 귀한 시간 감사합니다.

작성자 : 교육생
디지털 시대, 여행업 종사자에게 필요한 감성리더십 (6차)

접객 업무를 하면서 정확한 정보 전달만 생각했는데 코로나가 2년이 되면서 여행을 가고싶지만 쉽지않은 상황입니다. 지금은 그어느때보다 감성도 중요하다는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강사님의 풍부한 경험이 강의에서 느껴졌습니다. 목소리가 좋으셔서 이틀 긴 강의가 힘들지않았습니다.

성격타입 강의를 들으면 제 성격도 파악하게 되었고 관광객들의 타입에 따라 접객하는 스케일도 알수 있어 업무에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작성자 : 교육생
디지털 시대, 여행업 종사자에게 필요한 감성리더십 (5차)

현직에 있으면서 고객과의 관계만 중요시했지, 부서내에 직원들과의 소통에는 수직적인 관계였습니다. 

강의를 수강하면서 리더의 중요성과 필요성에 대해 다시한번 생각해본 계기가 된것 같습니다. 

강사님 2일동안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사전에 보내주신 강의 자료를 한번 읽고 나왔어야 하는데,  첫날은 조금 어리둥절하게 보낸것 같습니다. 

열정적인 강의 덕분에 사람 사이의 관계 개선에도, 리더로서 앞으로 나아갈 방향도 조금 더 생각해볼수 있었던 시간이었던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 교육생
디지털 시대, 여행업 종사자에게 필요한 감성리더십 (5차)

여행업에 대한 거시적인 인사이트를 얻을수있었습니다.

패들릿 사용 처음 해봤는데 효율적이라 좋았습니다.

이틀동안 온라인강의하는 거 많이 힘드신데 감사합니다. 

감성리더쉽의 시작이 다름을 파악하는 것부터 시작이라는 깨달음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 교육생
디지털 시대, 여행업 종사자에게 필요한 감성 리더십 (5차)

강사님 의 정확한 메시지 전달 조교님의 순간순간 처리와 주최측의 신속하게 전달 사항을 전달하였습니다.

유익한 교육 제공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 교육생
디지털 시대, 여행업 종사자에게 필요한 감성리더십 (5차)

자료 예시mz세대의성향트랜드쉽게설명해주셨습니다.

감성리더쉽의 시작이 다름을 파악하는 것부터 시작이라는 깨달음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 교육생
디지털 시대, 여행업 종사자에게 필요한 감성리더십 (5차)
성의있는 강의였고 다시 한번 리스펙 할수있는 시간이었어오

보통 접할 수 있는 세상사를 전부 들을수있어서 좋았어요 

장시간 감사합니다 잘들었습니다 코로나위드와 같이 다시 한번 열심히 일하고싶은 동기부여가되네요

작성자 : 교육생
디지털 시대, 여행업 종사자에게 필요한 감성 리더십 (4차)

심리학에서 다루는 개인별 자아유형, 나 대화법, 공감하며 경청하는 능력 등 여러 유용한 점을 배울 수 있어서 도움 많이 되었습니다.

특히, 스마트성과관리를 위한 방법은 내 자신을 먼저 알아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어요.

사회속에서 타인과의 좋은 관계 유지를 위해서 먼저 자신의 자존감을 확립하고 편향되지 않고 이성과 감성이 조화롭게 되도록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좋은 수업 감사합니다.

작성자 : 교육생
디지털 시대, 여행업 종사자에게 필요한 감성 리더십 (4차)

강사님의 강의와 실습의 비중이 적절하여 강의 자체도 즐거웠고, 쉬는 시간도 계속 있어서 긴 강의시간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강사님의 참여유도와 격려가 힘이 되었습니다.

현직자도, 직장 내 리더의 위치도 아니지만, 스스로를 돌아보고 인간관계에서 가져야 할 가이드라인을 얻는 시간이 되어 유익했습니다.

조교님께서도 강의 안내 및 격려, 피드백 수용을 성실하게 해주셔서 더 좋은 강의였던 것 같습니다.


작성자 : 교육생
디지털 시대, 여행업 종사자에게 필요한 감성 리더십 (4차)

감성리더쉽에서 심리학에서 인용되는 유용한 내용을 학습할 수 있었고 현장업무에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전문적인 심리학 용어들을 새롭게 공부하면서 현장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대화법을 배우게 되어 기쁩니다.

특히, 나 전달법과 공감능력을 높인 소통, 상대방의 말을 경청할 때 주의할 점, 에고그램을 통한 자아성향 분석, 마인드 셋업 등 모든 내용이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좋았습니다.

다양한 워크시트 과제물에 참여하면서 함께 교육받는 느낌을 강화할 수 있었습니다.

알찬 내용으로 준비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 교육생
디지털 시대, 여행업 종사자에게 필요한 감성 리더십(3차)

경영자로서 직원들과 소통하는 중요한 부분을 배울수 있었습니다.

적절한 예 (영화 등)를 통해 이해도를 높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채팅 패들렛 등으로 참여도도 높았습니다.

작성자 : 수강생
디지털 시대, 여행업 종사자에게 필요한 감성 리더십(3차)

시청각자료와 패들렛 사용으로 쌍방 소통을 이끌어 낸점이 좋았고 실무에서 직원들의 생각을 조금이나마 알 수 있는 교육이었습니다.

강의내용이 알차고 수강 후 많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항상 좋은 교육에 감사합니다.

작성자 : 교육생
디지털 시대, 여행업 종사자에게 필요한 감성 리더십 (2차)

앞으로의 여행상품 선택함에 있어서 감동이나 감성으로 접근한다는 부분에서 생각을 많이하게 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종일 2일간이나  비대면 강의 진행하시느라 고생많으셨읍니다. 덕분에  많은 생각을 하는 기회가 되었읍니다 

작성자 : 교육생
디지털 시대, 여행업 종사자에게 필요한 감성 리더십 (2차)

냉정할수 있지만 리더로서 눈높이상생을 배울수 있었습니다.

동영상과 유명인을  대비하여 설명하기때문에 쉬웠습니다.

좋은 알찬시간으로 자신을  둘러보면서 앞으로 위드코로나 시대엔 라때보단 진정한  리드자로서의  맘가짐을 일깨워 주시어 감사합니다.

감성리더의 자기관리 너무 좋았어요. 나만이 아니라 두루두루 살필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작성자 : 교육생
디지털 시대, 여행업 종사자에게 필요한 감성 리더십 수강후기

업무와 연계는 물론이고 수평적 인적 네트워크, 가족 구성원에게도 적용하면

아주 효율높은 성과와 아울러 감성리더쉽의 개선이 기대됩니다.

작성자 : 교육생
디지털 시대, 여행업 종사자에게 필요한 감성 리더십 수강후기

비대면강의 임에도 양방향 강의로 진행하려는 열정과 

국내외 사례와 경험의 연계수업이 존경스럽습니다.

작성자 : 교육생

사이트맵닫기

사업소개
사업소개
교육프로그램
교육소개

디지털 역량 교육

디지털 기술 교육

직무역량강화교육

미래인재육성교육

맞춤형 교육

교육신청

디지털 역량 교육

디지털 기술 교육

직무역량강화교육

미래인재육성교육

맞춤형 교육

커뮤니티
공지사항
학습콘텐츠
FAQ
수강후기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