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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별 여행을 하는 고객의 언어 : 언택트시대 가치 플렉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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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개별 여행을 하는 고객의 언어 : 언택트시대 가치 플렉스

개별 여행, 채팅 문의, 체험선호…
새로워지는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당신을 위한 고객소통백서가 여기 있습니다.

이 강의가 꼭 필요하신분
다양한 고객의 언어를 이해하고, 니즈를 파악하여 효과적으로 소통하기 위한 방법을 탐색하고 싶은 분
제품상세정보테이블
교육일정
교육기간 2일 (14H)
교육장소 화상 강의 수강을 위해 인터넷이 잘 연결되어있고, 조용한 장소에서 수강하세요
교육대상 여행정보센터(http://tourinfo.or.kr/)에서 검색되는 모든 여행사의 근무자 대상/ 대학생 수강신청 불가
교육문의 한국생산성본부 여행업 사무국 / 02-398-6466 / kpc_khw@naver.com 로 문의 또는 우측 하단의 채널톡을 이용해주세요(전화 문의 시 통화연결 지연 가능)
신청유의사항 신청서 제출 후 2~3일 내(주말 및 공휴일 제외) 안내 문자 및 메일 발송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수강 신청 페이지로 이동 ※수강신청 확인 문자를 받아야 최종접수 및 승인완료 (선착순 접수로 조기 마감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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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교육을 들으면...

1. 고객을 리드하기 위한 고객의 언어 습득

2. 효과적 고객 공략을 위한 소통 상담 전략 습득 및 접점응대 능력 증진

교육목적 변경사항.jpg

교육내용


이재란.jpg


교육내용 일자 교육시간 비고
포스트 코로나를 준비하는 여행업 종사자로서

- [동영상] 코로나, 내 삶은 이렇게 바뀌었다

- [나도 한마디] 지금 어떻게 지내고 있어요?

- OTA, FIT, 더 이상 우리의 적이 아니다

- 다시, 여행이 나의 가슴을 뛰게 하기 위해서

1일차 10:00-12:00(2H) 공통모듈
내 인생의 타임라인

- 당당한 내 모습을 위한 언어의 문제 요소 거울보기

- 내 모습을 내가 이해한다 그리고 고백한다 (Best Moment Story)

- 인터뷰를 통한 긍정요소 발굴 및 방해요소 찾기

13:00-15:00(2H) 강의
사례학습
[실습과제] 내 사람을 만드는 Magic Moments Design

- 고객 관계에도 표현의 노크가 필요하다

- 아리스토텔레스가 제시하는 소통법칙

- 컬러유형별 성향별 커뮤니케이션 스타일과 대인관계 스트레스 강도이해

- 유형별 커뮤니케이션 사례찾기

- 당신의 소통관리 능력 지수는?

15:00-18:00(3H) 실습
피드백
상황별 고객접점 응대 'SPIN' 걸기

- 자신과 유사한 고객 찾기

- 공감대를 높이는 다양한 감정 및 경험 효과를 통한 액자의 법칙

- 믿음과 신뢰를 주는 유형별 행동표현

- 고객의 Needs & Want 충족의 단계로 '끈'만들기

- 하버드대 교수 라이언 학장의 5가지 질문 리더십

2일차 10:00-13:00(3H) 강의
[실습과제] 모바일 플래닛 'Enjoy'

- '컨택트' 영화에서 찾은 '소통'의 열쇠

- 밀레니얼 세대, Z세대는 문자로 소통한다

- 다양한 고객의 온라인 'My Way'

- 꿈의 전시회 & Feedback

14:00-18:00(4H) 실습
피드백
수강후기

 MBTI DISK 도 해보았지만 SDI검사를 통해 지금의 제 모습에 대해 알 수있었고, 언어만이 소통의 전부가 아니라는 틀을 깨주시고 표현의 중요성을 일깨워주셔서 감사합니다. 화기애애하게 밝은 분위기와 에너지로 강의해주셔서 더 흥미를 갖고 몰입해서 들을 수 있었습니다.

작성자 : 이주헌
수강후기
SDI 성격유형별 행동모델분석이 가장 도움이 됐어요.

작성자 : 오승기
수강후기

상대방을 대할때 어떤식으로 대해야하며 제자신도 다시한번 돌아볼수있는 계기가 되었고 특히나 이재란강사님의 명쾌한 목소리와 자세한 예시들은 제가 선택했지만 탁월했습니다~

작성자 : 윤현진
수강후기

밝고 유쾌한 강의 너무 감사합니다.

코로나로 여행업계가 지금 힘든 시기이지만 다시 좋아지는 시점은 반드시 온다고 생각합니다. 

그 시점이 왔을 때 오늘 강의로 도움을 받아 고객님들과 소통을 잘 이루어 내어 계약률도 높이고 공감능력을 높여서 행복한 사람이 될거라 믿습니다. 

작성자 : 김은정
수강후기
SDI 검사를 통해 나 자신을 더 잘 알게 되었고, 다름을 인정하고 상황에 맞게 의식을 하고 적절하게 자신의 컬러를 꺼내써야 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작성자 : 이영하
수강후기

실제 상황에 맞는 예시로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강의였습니다. 나 자신을 되돌아 보는 중요한 시간이었습니다.

작성자 : 길소준
수강후기

나에 대한 분석과 그것으로 상대를 이해하려는 내용이 좋았습니다. 

사람을 대하는 방법, 고객에게 접근하는 방법 등 많은 부분을 배울수있는 뜻깊은 시간이였습니다

작성자 : 김태성
수강후기
상대방을 대할때 정말 도움되는 강의내용이었던 것 같아요. 알찬수업준비와 강의하시느라 정말 고생 많으셨어여~감사드립니다~^^
작성자 : 조준미
수강후기
강의 내용이 이해하기 쉬웠습니다. 여행업 업무상 사람과의 관계 형성이 가장 중요한데 나를 알고 상대를 대할수 있는 기술이라 많은 강의 내내 공감을 하였고 즐겁고 유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 임영주
수강후기
커리큘럼을 보니 저에게 꼭 필요한 내용들만 있네요. 기대됩니다.
작성자 : 손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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