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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춤형 고객 경험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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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맞춤형 고객 경험 관리

서비스가 아닌 고객의 경험을 팔아라.
고객의 마음의 잡기 위해서는 고객과 시장에 센서를 달고
마켓센싱 역량을 강화해야 합니다.

이 강의가 꼭 필요하신분
이제는 고객의 데이터가 아닌, 고객의 경험을 관리해야 할 때. 고객경험관리를 토대로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고 싶은 분
제품상세정보테이블
교육일정
교육기간 2일 (14H)
교육장소 화상 강의 수강을 위해 인터넷이 잘 연결되어있고, 조용한 장소에서 수강하세요
교육대상 여행정보센터(http://tourinfo.or.kr/)에서 검색되는 모든 여행사의 근무자 대상/ 대학생 수강신청 불가
교육문의 한국생산성본부 여행업 사무국 / 02-398-6466 / kpc_khw@naver.com 로 문의 또는 우측 하단의 채널톡을 이용해주세요(전화 문의 시 통화연결 지연 가능)
신청유의사항 신청서 제출 후 2~3일 내(주말 및 공휴일 제외) 안내 문자 및 메일 발송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수강 신청 페이지로 이동 ※수강신청 확인 문자를 받아야 최종접수 및 승인완료 (선착순 접수로 조기 마감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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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교육을 들으면...

1. 서비스 전, 과정, 사후 전 과정에 대한 고객의 서비스경험 여정별로 알아보기

2. 여행업이 갖춰야할 경험관리 비즈니스 방향 안내

교육목적 변경사항.jpg

교육내용

맞춤형 고객 경험 관리.jpg


교육내용 일자 교육시간 비고
포스트 코로나를 준비하는 여행업 종사자로서

- [동영상] 코로나, 내 삶은 이렇게 바뀌었다

- [나도 한마디] 지금 어떻게 지내고 있어요?

- OTA, FIT, 더 이상 우리의 적이 아니다

- 다시, 여행이 나의 가슴을 뛰게 하기 위해서

1일차 10:00-12:00(2H) 공통모듈

언택트 시대 비즈니스 서비스가 변하고 있다

- 무인상점, 무인극장, 재택근무 등 언텍트 바람이 몰고 온 방향

- 불안한 환경의 고객의 Pain Point를 맞춰줄 4가지 서비스

   1. 고객의 좌표변화   2. 지갑을 여는 시기

   3. 고객별 맞춤 메시지   4. 고객의 편에 서보기

- 레고의 추락과 부활 - 고객관찰의 중요성

- 고객경험의 오라클 무한루프

- 4가지 진실의 순간 (구글/P&G)

13:00-15:00(2H) 강의
사례학습
[실습과제] 고객의 맞춤서비스 메시지 만들어 보기

- 4대 고객그룹별 우리는 어떤 메시지를 제공하면 좋을지 워크시트 작성(생각)해보기

- 현대자동차 북미시장장악 포인트 동영상 (유튜브 활용)

- 우리의 4가지 진실의 순간은 어떤 것일까 (워크시트)

- 피드백 및 정리

15:00-18:00(3H) 실습
피드백
고객경험관리 페르소나와 여정지도

- 고객경험설계

- 에어비앤비의 백설공주

- 프로젝트 고객분석 방법

- 페르소나 및 시나리오, 고객여정 지도 작성해보기

2일차 10:00-13:00(3H) 강의
[실습과제] 고객경험설계를 위한 페르소나, 시나리오, 여정지도

- 여행업의 성공 에어비앤비 백설공주 프로젝트

- 페르소나, 시나리오, 고객여정지도 작성

- 검증 및 ERRC

14:00-18:00(4H) 실습
피드백
수강후기

 2일동안 반응도 없는데 밝은 목소리로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셔서 감사하고 막연하고 주먹구구였던 고객관리에 구체적인 방법을 배워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작성자 : 김완태
수강후기

유익한 강의 내용 감사 드립니다. ^^ 스몰토킹, 효능감, 지식의 저주 늘 상기시키며 업무에 임하도록 하겠습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 : 장용균
수강후기

 어려운시기.. 자존감이 많이 낮아져있었지만, 내가 무엇을 준비하고 있어야하는지 뚜렷하진 않지만, 방향제시를 받은 것 같고, 자극제가 되는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의시간에 말씀해주신 책들은 찾아읽어보아야겠습니다!!!

작성자 : 서정인
수강후기

 

 대답없이 혼자 말씀하기 어려우셨을 텐데 이틀내내 낭낭한목소리로 흡인력있는 강의 감사합니다. 오랜시간 배움에 목말라 있었는데 알고 새로운 시각으로 다시한번 볼수 되돌아볼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 박진수
수강후기
경험이 아주 풍부히신것 같습니다. 좋은 정보 및 샘플 자료등이 아주 적절하신 것 같습니다.
작성자 : 윤선민
수강후기
자세하고 귀에 쏙쏙 들어오는 설명으로 마케팅과 손님의 경험에 대한 이해도가 한층 높아졌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 이혜선
수강후기
고급스런 강의였고 지금껏 강의 받은 것중의 최고입니다.
작성자 : 장예석
수강후기
평소에 고객 관리에 대해 궁금했었는데 많이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네요.
작성자 : 김철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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