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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신청
프로불편러들이 넘쳐나는 시대! 내가 행복해야 고객도 행복하다.
고객 감동을 이끌어 내는 건강한 조직 관리 스킬
교육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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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일수 | 1일 |
교육시간 | 7시간 |
교육장소 | 화상 강의 수강을 위해 인터넷이 잘 연결되어있고, 조용한 장소에서 수강하세요 |
교육대상 | 경영자, 실무자, 예비종사자 |
교육인원 | 35명 |
교육문의 | 한국생산성본부 여행업 사무국 / 02-398-6466 / kpc_travel@naver.com로 문의 또는 우측 하단에 있는 채널톡을 이용해주세요.(전화 문의 시 통화연결 지연 가능) 마이페이지에서 수강 조회 및 취소, 수료증 출력이 가능합니다. |
참고사항 | 교육 과정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됩니다.(학습 시간 1일 7시간) 개강 2일전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안내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
1. 모든 관리의 시작인 개인의 감정 관리법을 익혀, 부정적인 감정의 조직 내 전염을 방지하고 여행업 업무 생산성을 증대한다.
※본 과정은 "여행업 고객과 직원의 신뢰 확보 솔루션! 감성리더십" 과정의 후수 과정으로 학습하시기를 권장합니다.
철저한 교육자료 준비와 상세한 설명으로 만족하며 들은 강의였습니다. 이 강의를 통해 사람들과의 소통과 협업에 있어
좀 더 원활히 진행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 조직내에서의 갈등을 쉽게 풀 수 없다고 생각했었는데 강의 이후 노하우를 알게 되어 기분이 좋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