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

교육프로그램

Homearrow교육프로그램arrow교육신청

교육신청

행복한 조직이 만들어내는 감동 여행_여행업 성과, 갈등 관리
  • 행복한 조직이 만들어내는 감동 여행_여행업 성과, 갈등 관리 1번 상세이미지 썸네일

온라인 행복한 조직이 만들어내는 감동 여행_여행업 성과, 갈등 관리

프로불편러들이 넘쳐나는 시대! 내가 행복해야 고객도 행복하다.
고객 감동을 이끌어 내는 건강한 조직 관리 스킬

이 강의가 꼭 필요하신분
효과적인 성과, 갈등관리를 통해 건강한 조직을 만들고자 하는 여행사 리더
제품상세정보테이블
교육일정
교육일수 1일
교육시간 7시간
교육장소 화상 강의 수강을 위해 인터넷이 잘 연결되어있고, 조용한 장소에서 수강하세요
교육대상 경영자, 실무자, 예비종사자
교육인원 35명
교육문의 한국생산성본부 여행업 사무국 / 02-398-6466 / kpc_travel@naver.com로 문의 또는 우측 하단에 있는 채널톡을 이용해주세요.(전화 문의 시 통화연결 지연 가능)
마이페이지에서 수강 조회 및 취소, 수료증 출력이 가능합니다.
참고사항 교육 과정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됩니다.(학습 시간 1일 7시간)
개강 2일전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안내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수강 신청 페이지로 이동 ※수강신청 확인 문자를 받아야 최종접수 및 승인완료 (선착순 접수로 조기 마감 가능)

목록으로신청하기
이 교육을 들으면...

1. 모든 관리의 시작인 개인의 감정 관리법을 익혀부정적인 감정의 조직 내 전염을 방지하고 여행업 업무 생산성을 증대한다.

2. 부하직원을 유형별로 육성하고 갈등을 예방하는 코칭 스킬을 습득한다.
교육내용

※본 과정은 "여행업 고객과 직원의 신뢰 확보 솔루션! 감성리더십" 과정의 후수 과정으로 학습하시기를 권장합니다.

 

4.png


차은영 강사.jpg

행복한 조직이 만들어내는 감동 여행_여행업 성과, 갈등 관리 1차

철저한 교육자료 준비와 상세한 설명으로 만족하며 들은 강의였습니다. 이 강의를 통해 사람들과의 소통과 협업에 있어

좀 더 원활히 진행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 조직내에서의 갈등을 쉽게 풀 수 없다고 생각했었는데 강의 이후 노하우를 알게 되어 기분이 좋습니다 ^^

작성자 : 교육생

교육신청하기

귀하가 현재 신청하신 과정은 오프라인 대면교육이며, 사전취소없이당일 불참 시(노쇼) 추후 교육신청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교육을 신청하시겠습니까?

사이트맵닫기

사업소개
사업소개
교육프로그램
교육소개

기초 역량 교육

직무 역량 교육

디지털 역량 교육

교육신청

기초 역량 교육

직무 역량 교육

디지털 역량 교육

커뮤니티
공지사항
학습콘텐츠
FAQ
수강후기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