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

교육프로그램

Homearrow교육프로그램arrow교육신청

교육신청

여행업 고객과 직원의 신뢰 확보 솔루션! 감성리더십
  • 여행업 고객과 직원의 신뢰 확보 솔루션! 감성리더십 1번 상세이미지 썸네일

온라인 여행업 고객과 직원의 신뢰 확보 솔루션! 감성리더십

부하직원의 성과 향상과 삶의 행복도를 높이기 위한 체계적인 관리 스킬
여행업 맞춤 가장 탁월한 솔루션, 감성 리더십

이 강의가 꼭 필요하신분
조직구성원들과 소통하며 감성리더십을 발휘하고자 하는 여행사 리더
제품상세정보테이블
교육일정
교육일수 1일
교육시간 7시간
교육장소 화상 강의 수강을 위해 인터넷이 잘 연결되어있고, 조용한 장소에서 수강하세요
교육대상 경영자, 실무자, 예비종사자
교육인원 35명
교육문의 한국생산성본부 여행업 사무국 / 02-398-6466 / kpc_travel@naver.com로 문의 또는 우측 하단에 있는 채널톡을 이용해주세요.(전화 문의 시 통화연결 지연 가능)
마이페이지에서 수강 조회 및 취소, 수료증 출력이 가능합니다.
참고사항 교육 과정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됩니다.(학습 시간 1일 7시간)
개강 2일전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안내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수강 신청 페이지로 이동 ※수강신청 확인 문자를 받아야 최종접수 및 승인완료 (선착순 접수로 조기 마감 가능)

목록으로신청하기
이 교육을 들으면...
1. 상호 이해를 위한 공감 언어와 명확한 업무 지시 언어 스킬을 확보한다.
2. 구성원간 갈등을 해소하고 업무 생산성을 높이는 감성 리더십을 배양한다.
교육내용

※본 과정은 "행복한 조직이 만들어내는 감동 여행_여행업 성과,갈등 관리" 과정의 선수 과정으로 학습하시기를 권장합니다.


3.png


차은영 강사.jpg

여행업 고객과 직원의 신뢰 확보 솔루션! 감성리더십 1차

전문용어는 있었으나 내용은 전혀 어렵지 않게 설명해주셨습니다.

고객응대와 서비스 그리고 삶에서도 필요한 내용인 것 같아요

세 가지 타입별 관계/소통/공감을 위해 구체적인 방법과 실례들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작성자 : 교육생

교육신청하기

귀하가 현재 신청하신 과정은 오프라인 대면교육이며, 사전취소없이당일 불참 시(노쇼) 추후 교육신청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교육을 신청하시겠습니까?

사이트맵닫기

사업소개
사업소개
교육프로그램
교육소개

기초 역량 교육

직무 역량 교육

디지털 역량 교육

교육신청

기초 역량 교육

직무 역량 교육

디지털 역량 교육

커뮤니티
공지사항
학습콘텐츠
FAQ
수강후기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