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

교육프로그램

Homearrow교육프로그램arrow교육신청

교육신청

여행사 고객응대를 위한 챗봇 만들기
  • 여행사 고객응대를 위한 챗봇 만들기 1번 상세이미지 썸네일

온라인 여행사 고객응대를 위한 챗봇 만들기

24시간 고객 문의 대응 [챗봇-채팅 로봇] 만들기
개발자가 아니어도, 공대생이 아니어도 바로 배워 바로 쓸 수 있는 노하우

이 강의가 꼭 필요하신분
챗봇 서비스의 전반적인 프로세스에 대해 배우고 싶은 여행업 종사자
제품상세정보테이블
교육일정
교육일수 1일
교육시간 7시간
교육장소 화상 강의 수강을 위해 인터넷이 잘 연결되어있고, 조용한 장소에서 수강하세요
교육대상 고객서비스 담당자, 실무자
교육인원 35명
교육문의 한국생산성본부 여행업 사무국 / 02-398-6466 / kpc_travel@naver.com로 문의 또는 우측 하단에 있는 채널톡을 이용해주세요.(전화 문의 시 통화연결 지연 가능)
마이페이지에서 수강 조회 및 취소, 수료증 출력이 가능합니다.
참고사항 교육 과정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됩니다.(학습 시간 1일 7시간)
개강 2일전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안내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수강 신청 페이지로 이동 ※수강신청 확인 문자를 받아야 최종접수 및 승인완료 (선착순 접수로 조기 마감 가능)

목록으로신청하기
이 교육을 들으면...

1. 인건비를 절감하고, 시간 상관없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챗봇의 활용 전략을 모색한다.

2. 카카오 i 프로그램을 활용한 챗팅 로봇 생성 방법을 익힌다.

교육내용

14.png


황정운 강사.jpg

여행사 고객응대를 위한 챗봇 만들기 1차

해보지 않았던 새로운 새로운 영역을 알게된 알찬 수업입니다. 예시를 잘 만들어주셔서 이해가 잘 됐습니다.

집에서 배웠던 내용을 메뉴얼을 보고 찬찬히 해 볼 예정입니다. 빨리 챗봇을 만들어보고 싶습니다.

작성자 : 교육생
여행사 고객응대를 위한 챗봇 만들기 1차

챗봇에 대한 기본적인 운영과 기초에 대해 파악하는,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현업에 이용할 수 있는 접근이 용이한 챗봇이란 툴을 알게 되어 좋습니다.

작성자 : 교육생

교육신청하기

귀하가 현재 신청하신 과정은 오프라인 대면교육이며, 사전취소없이당일 불참 시(노쇼) 추후 교육신청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교육을 신청하시겠습니까?

사이트맵닫기

사업소개
사업소개
교육프로그램
교육소개

기초 역량 교육

직무 역량 교육

디지털 역량 교육

교육신청

기초 역량 교육

직무 역량 교육

디지털 역량 교육

커뮤니티
공지사항
학습콘텐츠
FAQ
수강후기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