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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잡한 빅데이터 분석 No! 어려운 플랫폼 활용 No!
여행업 종사자라면 누구나 가능한 일상 속 고객 관찰 중심 스몰데이터!
엑셀도 필요 없는 스몰데이터 기법으로 니즈분석, 서비스개선, 불만고객관리!
교육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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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일수 | 1일 |
교육시간 | 7시간 |
교육장소 | 화상 강의 수강을 위해 인터넷이 잘 연결되어있고, 조용한 장소에서 수강하세요 |
교육대상 | 경영자, 실무자, 예비종사자 |
교육인원 | 35명 |
교육문의 | 한국생산성본부 여행업 사무국 / 02-398-6466 / kpc_travel@naver.com로 문의 또는 우측 하단에 있는 채널톡을 이용해주세요.(전화 문의 시 통화연결 지연 가능) 마이페이지에서 수강 조회 및 취소, 수료증 출력이 가능합니다. |
참고사항 | 교육 과정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됩니다.(학습 시간 1일 7시간) 개강 2일전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안내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
1. 대면·비대면의 복합적 고객응대 서비스 상황에 맞는 고객의 숨은 니즈를 발견한다.
7시간에 걸친 강사님의 열강에 감사드립니다.
강사님의 목소리가 뚜렷히 들리며 알아듣기 쉽게 어렵지 않은 내용으로 새로운 관점을 제공해주셨습니다.
중간중간 실습을 함께 진행해서 강의내내 재밌었고 전혀 지루하지도 않았습니다.
아하포인트-새로운깨달음을 얻게 되는 수업이었습니다.
설문지 작성 및 스몰데이터, 연관검색어 활용 방법 등을 배울 수 있었어요.
강사님 긴 시간 수고 많으셨습니다. 오늘 들었던 내용 십분 활용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을 분석함에 있어서 어려운 방법을 쓰지 않고도 가능하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여행업 플랫폼이 다양하다는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디지털이 약했던 저에게 자신감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떻게 데이터 활용을 해 나갈 수 있을지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어준 수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