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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을 사로잡는 언텍트 디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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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고객을 사로잡는 언텍트 디테일

포스트 코로나, 어떻게 살아남고 성장할 것인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언텍트 비즈니스 세일즈 전략!
답은 디테일에 있다.

이 강의가 꼭 필요하신분
언텍트의 시대, 고객이 원하는 가치를 파악하여 새로운 시대에 맞는 세일즈 전략을 수립하고 싶은 분
제품상세정보테이블
교육일정
교육기간 2일 (14H)
교육장소 화상 강의 수강을 위해 인터넷이 잘 연결되어있고, 조용한 장소에서 수강하세요
교육대상 여행정보센터(http://tourinfo.or.kr/)에서 검색되는 모든 여행사의 근무자 대상/ 대학생 수강신청 불가
교육문의 한국생산성본부 여행업 사무국 / 02-398-6466 / kpc_khw@naver.com 로 문의 또는 우측 하단의 채널톡을 이용해주세요(전화 문의 시 통화연결 지연 가능)
신청유의사항 신청서 제출 후 2~3일 내(주말 및 공휴일 제외) 안내 문자 및 메일 발송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수강 신청 페이지로 이동 ※수강신청 확인 문자를 받아야 최종접수 및 승인완료 (선착순 접수로 조기 마감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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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교육을 들으면...

1. 언텍트 시대에 맞는 트렌디한 영업 방식에 대한 인사이트 확보

2. 세일즈 성과를 높이는 효과적 협상 프로세스 이해 및 커뮤니케이션 능력 강화

교육목적 변경사항.jpg

교육내용

고객을 사로잡는 언텍트 디테일.jpg


교육내용 일자 교육시간 비고
포스트 코로나를 준비하는 여행업 종사자로서

- [동영상] 코로나, 내 삶은 이렇게 바뀌었다

- [나도 한마디] 지금 어떻게 지내고 있어요?

- OTA, FIT, 더 이상 우리의 적이 아니다

- 다시, 여행이 나의 가슴을 뛰게 하기 위해서

1일차 10:00-12:00(2H) 공통모듈
고객은 물건이 아닌 가치를 사러 온다

- 가격 경쟁력이 아닌 상품 경쟁력의 시대

- 여행상품. 철학을 담는 기획

13:00-15:00(2H) 강의
사례학습
[실습과제] 온/오프라인 영업의 기술

- 온라인, 고객은 여행에서 어떤 가치를 소중하게 생각하는가?

  : 우리 사이트 분석을 통한 가치 키워드 찾기

- 오프라인, 고객은 무엇으로 신뢰를 얻는가?

  : 신뢰 형성 멘트 만들기

15:00-18:00(3H) 실습
피드백
고객의 마지막 경험까지 극대화하라

- 고객의 여행이 끝나는 순간까지 관리하라

  : 고객이 'No'를 하는 이유 5가지와 고객의 몰입을 이끄는 심리적 접근

- 고객 성향별 컨텍 포인트

  : 성향별 세일즈 성공 전략

2일차 10:00-13:00(3H) 강의
[실습과제] 고객을 이끄는 영업 기술 실습

- 온라인, 고객의 니즈를 자극하라

  : 고객 니즈를 깨우는 홍보 전략 찾기

- 오프라인, 고객 성향별 구분 및 대응 방법 찾기

  : 동영상 시청 후 고객 성향 구분, 내가 만난 고객 최고

  : 'Yes'로 이끄는 고객별 대응 방법

14:00-18:00(4H) 실습
피드백
수강후기

선생님께서 여행업에 맞게 강의 준비도 충실히해 주시도 단계별로 테블릿에 정리하며 구체적인 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준비 해 주신 것 같아 만족스러운 강의였습니다

작성자 : 박진현
수강후기

수강자가 모두 참여할수 있게 세심하게 배려해주고 듣기만하는 강의가 아니라 실습위주의 참여형 강의여서 이해도 잘되고 너무 재밌었다

작성자 : 최정빈
수강후기

 이틀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강사님이 알려주신 강의내용을 바탕으로 저에게 맞는 스킬로 장착한후 복귀후 알차게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 천홍태
수강후기

내용들이 유익했고 새로운 관점을 갖게 했으며 집에 있는시간을 활용 할수 있어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작성자 : 장호용
수강후기

실시간으로 채팅하며 소통하니 오히려 강의실에서 수업받을때보다 다양한 의견을 말할수있어서 좋았습니다

작성자 : 이주희
수강후기

김택근 강사님이 지루하지 않게 여러 활동도 하면서 강의를 진행해주셨습니다. 

적절한 질문도 해주시면서 집중력을 더 키울수있었고, 코로나 상황에서 이런 좋은 프로그램을 들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작성자 : 김미영
수강후기

여행사의 경영이념과 마켓컬리 경영 이념을 비교하면서 그간 제가 생각하고 있었던 여행사의 목표 의식이 구체화되지 않았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언텍트 시대가 시작된 만큼 새로운 고객 응대방식 방안도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작성자 : 유영민
수강후기
여행업 종사자들에게 꼭 필요한 강의 같습니다.
작성자 : 문수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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