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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네이티브 맞춤형 여행업 고객경험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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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디지털 네이티브 맞춤형 여행업 고객경험관리

재화가 아닌 경험을 팔아라!

4차산업혁명 시대 속
변화된 고객 니즈 충족을 위해
새로운 고객 경험 을 설계하세요

이 강의가 꼭 필요하신분
여행업의 가치와 비전, 실무에 필여한 역량을 함양하여 여행업 종사자로서의 미래를 준비하고자 하시는 분
제품상세정보테이블
교육일정
교육일수 2일
교육시간 14시간
교육장소 화상 강의 수강을 위해 인터넷이 잘 연결되어있고, 조용한 장소에서 수강하세요
교육대상 여행업 종사자 / 경영자, 실무자, 예비종사자
교육인원 35명
교육문의 한국생산성본부 여행업 사무국 / 02-398-6466 / kpc_khw@naver.com 로 문의 또는 우측 하단에 있는 채널톡을 이용해주세요.(전화 문의 시 통화연결 지연 가능) 교육 신청 현황은 마이페이지에서 조회가능합니다.
참고사항 모든 교육 과정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됩니다 (학습 시간 1일 7시간) 개강 2~3일전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안내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수료시 바우처 지급되는 온누리 상품권은 발급기관 정책에 따라,
수령자(교육생 본인)명의의 핸드폰 번호에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교육 신청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수강 신청 페이지로 이동 ※수강신청 확인 문자를 받아야 최종접수 및 승인완료 (선착순 접수로 조기 마감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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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교육을 들으면...

1. 개인 취향을 중시하는 디지털 네이티브 고객을 관리하기 위한 맞춤형 서비스 기법을 습득

2. 판매, 영압, 서비스 등 취향 맞춤 서비스로 성공한 사례를 통해 여행 고객을 위한 우리만의 서비스 여정과 경험을 기획

 



교육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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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학습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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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네이티브 맞춤형 여행업 고객경험관리 (6차)

강의내용도 좋았고 강사님의 열정적인 강의가 무척 좋았다.  실습도 해가며 강의를 들을 수 있어서 지루하지 않게 들을 수 있었다.

변화 하는 고객의 취향이나 접근 방법에 대해 생각을 해 볼 수 있었습니다

작성자 : 교육생
디지털 네이티브 맞춤형 여행업 고객경험관리 (6차)

 명확한 설명과 지루하지않은 강의 거기에 전문적인 강사님이였습니다.

현업에 종사하지 않는 저도 대부분 이해된것같습니다. 특정 수강생이 아니라 누구나 듣고 흥미를 느낄 주제와 과제들이였습니다. 

다양한 사례와 친절한 설명으로 길잡이가 되어주신거 같습니다. 추상적인 개념이 정리되는 기분이라 하고싶고 해야하는 길이 정해지는데 도움 많이 받았습니다. 

작성자 : 교육생
디지털 네이티브 맞춤형 고객경험관리 (5차)

강의 내용이 제 호기심 충족과 수준에 맞았습니다.

또한 실질적으로 현업에 접목할 수 있어 강의내용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디지털 네이티브 에 대한 이해가 잘 되어 좋았습니다.

작성자 : 교육생
디지털 네이티브 맞춤형 여행업 고객경험관리 (4차)

대체로 무난하게 귀에 속속 들어오는 강의였습니다.

긴 수업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강의를 너무잘해주셔셔 좋았습니다.

또한 가르쳐주신 내용이 실무에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비대면 수업이 조금 걱정 되엇는데 화상으로하니까 집중이 아주 잘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 교육생
디지털 네이티브 맞춤형 여행업 고객경험관리 (4차)

사례 및 주제별 예시로 좋았습니다.

자세한 현실 예시들 덕분에 이해가 더욱 쉬웠고 고객과의 의사소통, 대응관계 설정 부분이 좋았습니다.

재수강하고픈 마음입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 교육생
디지털 네이티브 맞춤형 여행업 고객경험관리(3차)

고객여정지도와 고객여정지도 작성이 쉽지 않았지만 강의 내용 모두 중요했고 반드시 알아야 할 것들이었습니다. 

스몰데이터의 중요성도 알게되었구요. 제게 큰 도움이 되었어요. 고맙습니다.

고객에게 최고의 경험을 드릴 수 있다는 자신감도 갖게 되었습니다.

기회가되면 다시 듣고 싶습니다.

작성자 : 교육생
디지털 네이티브 맞춤형 여행업 고객경험관리(3차)
소비주도 세대인 mz세대들의 특징이해와 고객만족을 위한 판매자의 노력의 중요성을 확인할 수 있었던 기회였습니다.

고객 경험여정지도와 고객 여정맵 작성이 어려웠지만 변함없이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또한 고객의 불편요소를 포함하여 스몰데이터를 이용하는 것이 저희 회사에는 더욱 효과적일 것으로 생각합니다. 

말씀주신 부분 반드시 실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 교육생
디지털 네이티브 맞춤형 여행업 고객경험관리(3차)

현실의 구조적인 예시설명이 와닿고 실여행구조 서비스 응대에 접목할 수 있었습니다.

모든 강의항목별 사진 등 세부적인 자세한 설명 만족합니다.

또한 고객 응대 서비스 만족 불만족에 대처조사 설명이 좋았습니다.

화질도 좋고 강사님 설명도 좋았습니다.

작성자 : 교육생
디지털 네이티브 맞춤형 여행업 고객경험관리 (2차)

기업 사례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 학생들과 소통 할 수 있게 여러 장치를 마련해주셨던 것도 매우 좋았습니다. 

강의 매우 만족했습니다. 

작성자 : 교육생
디지털 네이티브 맞춤형 여행업 고객경험관리 (2차)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충실한 교육내용이었습니다. 

강사님으로 인해 많은것을 얻을수 있었고 다양한 관점에서 수업을 알 수 있었습니다.

작성자 : 교육생
디지털 네이티브 맞춤형 여행업 고객경험관리 수강후기

스몰데이터를 활용해야 한다는 내용이 기억에 남고,

현업에 적용해봐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작성자 : 교육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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