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

교육프로그램

Homearrow교육프로그램arrow교육신청

교육신청

여행서비스 개선을 위한 해피콜 운영 실무
  • 여행서비스 개선을 위한 해피콜 운영 실무 1번 상세이미지 썸네일

온라인 여행서비스 개선을 위한 해피콜 운영 실무

다시 찾는 여행고객경험 만들기 해피콜 기획!
다양한 사례와 실습을 통해 현장 적응력을 높이는 해피콜 활용법!

이 강의가 꼭 필요하신분
단골을 만드는 해피콜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기획-결과 분석에 이르는 해피콜활용법을 학습하고자 하는 여행업 종사자
제품상세정보테이블
교육일정
교육일수 1일
교육시간 6시간
교육장소 화상 강의 수강을 위해 인터넷이 잘 연결되어있고, 조용한 장소에서 수강하세요.
교육대상 경영자, 실무자, 예비종사자
교육인원 35명(매월 세번째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다음 달 교육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교육문의 한국생산성본부 여행업 사무국 / 02-398-6466 / kpctravel@naver.com로 문의 또는 우측 하단에 있는 채널톡을 이용해주세요.(전화 문의 시 통화연결 지연 가능)
마이페이지에서 수강 조회 및 취소, 수료증 출력이 가능합니다.
참고사항 학습시간은 1일 6시간 입니다. 교육 과정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됩니다. 개강 2일전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안내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대기신청 본 과정의 접수가 마감되어, 대기신청이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대기명단을 작성해주세요. 취소자 발생 시 대기 신청 순서대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대기신청링크(클릭)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수강 신청 페이지로 이동 ※교육신청 접수 완료 메세지 확인 시 최종접수 완료 (선착순 접수로 조기 마감 가능)

목록으로신청하기
이 교육을 들으면...

1.여행 고객 경험요인과 고객경험 개선을 위한 해피콜 기획 방법을 이해한다.

2.여행고객경험을 개선하는 해피콜 스크립트 작성, 결과 분석 및 활용법을 습득한다.

 

교육내용

2-15 코스형 여행서비스 개선을 위한 해피콜 운영 실무.png

 

정미경 강사.jpg

교육신청하기

귀하가 현재 신청하신 과정은 오프라인 대면교육이며, 사전취소없이당일 불참 시(노쇼) 추후 교육신청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교육을 신청하시겠습니까?

사이트맵닫기

사업소개
사업소개
교육프로그램
교육소개

모듈형 교육

코스형 교육

PBL 교육

교육신청

모듈형 교육

코스형 교육

PBL 교육

커뮤니티
공지사항
학습콘텐츠
FAQ
수강후기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