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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업무 상황별 전화 응대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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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여행업무 상황별 전화 응대 스킬

가치를 만드는 전화접점 고객경험 디자인 노하우 습득!
고객과 만나는 접점의 순간 분석 고객 응대 전략 수립

이 강의가 꼭 필요하신분
상황별로 효과적인 고객 응대 스킬을 학습하고 싶은 여행업 종사자
제품상세정보테이블
교육일정
교육일수 1일
교육시간 3시간
교육장소 화상 강의 수강을 위해 인터넷이 잘 연결되어있고, 조용한 장소에서 수강하세요.
교육대상 여행상담 직무 실무자
교육인원 35명(매월 세번째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다음 달 교육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4월(5번째), 9월(4번째) 제외)
교육문의 한국생산성본부 여행업 사무국 / 02-398-6466 / kpc_travel@naver.com로 문의 또는 우측 하단에 있는 채널톡을 이용해주세요.(전화 문의 시 통화연결 지연 가능)
마이페이지에서 수강 조회 및 취소, 수료증 출력이 가능합니다.
참고사항 학습시간은 1일 3시간 입니다.
오전반[09:30~12:30]오후반[14:00~17:00]야간반[18:00~21:00]으로 구분되오니 일정 확인 후 택1하여 신청바랍니다.
개강 2일전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안내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대기신청 본 과정의 접수가 마감되어, 대기신청이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대기명단을 작성해주세요. 취소자 발생 시 대기 신청 순서대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대기신청링크(클릭)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수강 신청 페이지로 이동 ※교육신청 접수 완료 메세지 확인 시 최종접수 완료 (선착순 접수로 조기 마감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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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고객경험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여행업에서의 비대면 응대 상황 분석을 한다.

2.상황별 효과적인 응대 스킬을 학습하고, 고객 만족을 높일 수 있는 스크립트를 디자인한다.

 

교육내용

2-2 모듈형 여행업무 상황별 전화 응대 스킬.png

 

류은혜 강사.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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